top of page

필요한 서비스를 찾아보세요.

제2회 연례 Bergen 카운티 보건의료 박람회

2020년 5월 3일 일요일

오후 12시-4시

무료 입장

 

Fairleigh Dickinson University Rothman Center
(페어레이 디킨슨 대학교 로스만 센터)

100 University Plaza Drive

Hackensack, NJ

 

모든 것을 한 자리에.

 

Bergen 카운티 보건의료 박람회의 사명

버겐 카운티 보건의료 페어의 사명

오늘날 보건의료와 사회복지 지원 체계는 너무 복잡하여 또 하나의 골칫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저희의 사명은 보건의료 제공자와 사회복지 리소스를 모두 망라하는 대규모 공개 행사를 매년 개최하여 모든 버겐 카운티 주민들이 각자 필요한 정보를 접함으로써 자신과 가족에게 더욱 저렴하고 건강한 선택을 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행사 정보

일시 및 장소

모든 것을 한 자리에.

 

Bergen 카운티 보건의료 박람회의 사명

 

우리의 사명은 보건 의료 제공자와 건강 및 지원 서비스 제공자를 알리는 대규모 연례 박람회를 후원하여 주민들에게 필요한 업체를 알리고 필수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하여 주민들이 더 저렴하고 개선된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제2회 연례 Bergen 카운티 보건의료 박람회: 주민들이 필요한 연고 관계를 맺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합니다

 

2017년의 성공을 발판으로 삼아 제2회 연례 Bergen 카운티 보건의료 박람회는 다시 한 번 카운티 최대 규모로 “모두가 한 자리에” 모이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박람회는 2018년 5월 3일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Fairleigh Dickinson University Rothman Center, 100 University Plaza Drive in Hackensack에서 개최됩니다. 행사 장소로 로스만 센터(Rothman Center)를 선정한 이유: (a) 경기장 규모의 크기(대형 전시 테이블을 가진 300개의 전시 참가업체를 거뜬히 수용할 수 있고 2017년보다 참석자들이 다닐 수 있는 공간이 더 넓어졌습니다), (b) 중심 장소는 4번 국도에 바로 인접해 있어서 17번, 46번, 80번 국도와 대중 교통 노선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고, (c) 주차장이 상당히 넓습니다.

 

이 박람회는 “아는 것이 힘”이라는 경험적 사실을 바탕으로 Bergen 카운티 복지부와 Bergen 카운티 커뮤니티 개발부가 협력하여 꼭 맞는 건강 관련 연결 서비스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 Bergen 카운티 주민들을 돕고자 하는 것입니다. 두 기관 모두 대규모 공공 행사를 성공적으로 기획, 홍보, 관리해 온 수십 년간의 경험을 발휘하여 Bergen 카운티 주민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영리 및 영리 의료, 건강 및 지원 서비스 제공자들이 주최하는 전시 부스들은 본 행사의 취지를 그대로 담아 이용자들에게 편리한 방식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참여자들에게는 필요한 서비스 제공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전시장 지도가 나와 있는 행사 브로슈어가 배부됩니다. 

 

제1회 박람회 경험을 감안할 때, 225개 이상의 전시 참가업체와 1300명에서 1500명의 참석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금조달이 허락된다면, 작년의 마케팅 포트폴리오를 보완하여 박람회 직전에 케이블 광고를 집중적으로 내보낼 계획입니다. 웹사이트에서 가입하거나,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요청을 하시면 장애/특수 요구가 있는 분들에게 제한적으로 행사장 왕복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bottom of page